본문 바로가기

NH 농협카드 김가영 선수 4연패, 24연승, 김민영 준우승, LPBA 프로리그

by 세재돌 2024. 11. 11.
반응형

경험을 무시 못하는 승부였습니다. 

 

1세트 김민영 승

2세트 김민영 승

3세트 김가영 승

4세트 김민영 승

김민영 선수는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1세트 뱅크샷 4개 적중

2세트 뱅크샷 1개 적중

4세트 뱅크샷 2개 적중

승리를 따낸 세트에서 어마어마한 뱅크샷 적중률과 성공을 시키면서 김민영 선수는 그 승기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5세트때 김가영 선수의 미소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때 해설위원도 한마디를 했습니다. 김가영선수의 미소는 경기가 안풀릴때 나오는 미소이다

그러나 저 미소가 보일때 정말 무섭다(무섭다는 의미는 그만큼 더 경기에 집중한다는 뜻)

이어진 5세트 부터

 

5세트 김가영 승

6세트 김가영 승

7세트 김가영 승

이로서 합계 스코어 4:3을 기록하며 김가영 선수가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이지 멘탈이 강하며 실력이 탄탄한 선수가 아닐 수 없습니다.

 

김가영 선수는 최근 4대회에서 모두 결승에 올랐고 모두 승리를 기록해 우승을 달성할 수 있었고, 

오늘과 같이 3:1로 패색이 짙은 상황에서도 미소를 보이며 승리를 따낼 수 있었습니다.

 

반면, 처음으로 결승전에 진출한 김민영 선수는 김가영 선수에 비해 경력이 적은 선수로서 경기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했으나 게임스코어를 앞두고 내리 3개의 세트를 내주는 바람에  패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김민영 선수는 45번의 대회도전 끝 처음으로 결승전에 오르면서 앞으로 더 훌륭한 당구선수가 될 가능성을 보여준다는 것에 의미가 있는 대회였습니다.

현재, 김가영 선수는 24연승을 기록하고 있고 이 파죽지세를 누가 깨뜨릴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김가영 선수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4천만원의 상금을 획득했습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