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중 주유 혜택
에서의 혜택이 풍부한
'다담카드'의
기타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 목차
1. [영화] 혜택
혜택내용
주유 기본 할인 서비스
인터파크 영화 예매 청구 할인
- 일 2매(1매당 3,500원 할인),
월 4매, 연간 10매 이내
* 동 서비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됩니다.
유의사항
- 기본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실적 유예기간)까지
‘KB국민 다담카드’ 실적이 없는 경우
에도 기본 할인 서비스 제공
현재, 인터파크 영화 예매 서비스는 종료입니다.
2. [놀이공원] 혜택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50% 현장할인
-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할인 제공
* 월 한도 기준: 회원별
[에버랜드]
- 에버랜드 페스티벌 월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및 홈페이지 예매 시 할인
- 일 1매,
회원별 연간 10매 할인 제공
* 월 한도 : 카드별(가족카드 포함)
[캐리비안베이]
-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
- 일 1매 할인 제공
* 월 한도 : 카드별(가족카드 포함)
유의사항
- 기본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실적 유예기간)까지
‘KB국민 다담카드’ 실적이 없는 경우
에도 기본 할인 서비스 제공
3. [해외] 혜택
해외 기본 할인 서비스
-해외가맹점
이용금액 5% 할인 캐시백
-월 할인한도: 5,000원
* 할인금액은 다음달
둘째주에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은 일시불 매입
완료된 금액 기준이며 해외
매입사를 통해 KB국민카드로 결제됩니다.
* 해외 이용건은 해외 매입사의
사정에 따라 국내 시간과 승인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전표의 매입이
지연되는 경우 전표 매입일에 따라
대금청구 및 서비스 제공 기준월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KB투어할인 서비스
- KB투어 해외여행 상품 3% 현장할인
- KB투어 지정 신청처
(KB국민카드 고객전용 데스크)를 통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신청 시 할인 제공
(단, 특별기획가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KB투어 지정 신청처: 1644-0098
*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됩니다.
4. [선택형] 혜택
선택 적립 서비스
- 5가지의 서비스팩 중
하나 선택 가능
- 기본 할인 서비스 외 1개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중복 선택 불가
* KB국민카드 모바일앱, 홈페이지,
고객센터(1588-1688)를 통해서 월 1회,
연 4회 이내 변경 가능합니다.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 기준 다음 달부터
월 단위로 변경 신청 가능하며, 변경 신청일
기준 다음달 1일부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생활팩] 선택 혜택
6. [교육팩] 선택 혜택
7. [직장인팩] 선택 혜택
8. [쇼핑팩] 선택 혜택
9. [레저팩] 선택 혜택
10. [기타] 혜택
연간이용에 따른
다담리워드 서비스
[다담리워드 서비스]
- KB국민 다담카드의 연간 이용에 따른 리워드 제공
다담리워드① - 연간 이용 실적에 따른 리워드
- KB국민 다담카드의 연간 결제 납부 실적 8백만원 이상 시 포인트리 1만점이 적립됩니다.
- 가족카드 발급하고 다담카드(가족카드 포함)의 연간 결제 납부 실적 1천만원 이상 시 포인트리 3천점이 추가 적립됩니다.
- 결제 납부 실적 기준
* 카드 발급 초회 년도 결제 납부 실적이 8백만원 미만인 경우, ‘초회년도 결제 납부 실적의 8백만원에 대한 비율'만큼 적립 (원단위 미만 반올림, 단 계산한 포인트리가 1천점 이상인 경우에만 리워드 서비스 제공)
다담리워드② - 연간 이용 패턴에 따른 리워드
- KB국민 다담카드로 다음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 시 포인트리 2천점이 추가 적립됩니다.
* 건당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건수 1회 이상
* 자동이체 이용건수 2건 이상
* 굿세이브(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이용건수 1회 이상
- 연간 이용패턴에 따른 리워드 제공 기준은 전년도 1월~12월까지 조건 충족 시 제공
다담리워드 서비스 확인사항
- 연간 결제 납부 실적 기준: 전년도 1월~12월 KB국민 다담카드 일시불 및 할부 결제 납부금액 기준
- 연간 결제 납부 실적 제외 대상: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정부 지원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취소금액
- 포인트리는 매년 2월 28일(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에 적립됩니다.
- 포인트리 적립 시점에 해당 카드 해지 시 포인트리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함께하는 기부 서비스]
- KB국민 다담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리를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지정 기부처에 기부 시 연간 기부한 포인트리의 10%를 재적립해 드립니다. (포인트리 기부금액은 소득공제 대상입니다.)
* 지정 기부처 및 포인트리 적립 방법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참조
* 연간 재적립 금액은 최대 1만원까지 제공
* 전년도 1월~12월까지 기부한 포인트리 기준이며 포인트리는 매년 2월 28일(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 재적립
11. '다담카드' 유의사항
기본 할인 서비스 및 선택 적립 서비스 제외 대상
- (부분)무이자할부 이용금액,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이용실적기준
- 전월 1일~말일 KB국민 다담카드 일시불 및 할부 승인금액 (해외 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일시불 매입 완료 기준)
이용실적 제외 대상
- KB국민 다담카드로 할인 및 적립 받은 이용금액(해당 매출 전체, 단 해외캐시백 제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 정부 지원금, 대학(대학원)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대중교통 이용 등 무승인 전표, 취소금액
다담리워드 서비스 확인사항
- 연간 결제 납부 실적 기준 : 전년도 1월~12월 KB국민 다담카드 일시불 및 할부 결제 납부금액 기준
- 연간 결제 납부 실적 제외 대상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정부지원금, 대학(대학원)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구입ㆍ충전금액, 취소 금액
- 포인트리는 매년 2월 28일(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에 적립됩니다.
- 포인트리 적립 시점에 해당 카드 해지 시 포인트리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 KB국민 다담카드의 선택 서비스팩의 적립 포인트리는 해당 이용분의 신용 공여기간에 따른 신용카드 결제일 익영업일에 적립되며, 연체시에는 결제 대금 차감 및 KB국민은행 금융거래(수수료) 이용을 제외한 포인트리 사용이 제외됩니다.
- 카드 사용후 취소할 경우 취소한 금액의 이전 적립된 포인트리는 기 적립된 포인트리에서 해당분만큼 차감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리가 없는 경우 향후 적립되는 포인트리에서 해당 분만큼 차감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리가 없는 경우 향후 적립되는 포인트리에서 해당 분만큼 차감됩니다.
- 적립시점 기준 60개월이 경과한 포인트리는 선입선출 방식으로 월단위로 소멸됩니다.
- KB국민 다담카드는 등급별(플래티늄 등) 포인트리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단,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리는 적립됩니다.
- 할인/적립 서비스는 가맹점이 대상 가맹점이 KB국민카드 가맹점 업종코드상 할인/적립 대상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할인/적립 받은 매출 취소 후 이용한 매출의 경우 취소 전표가 실시간 접수되지 않아 할인/적립 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으며, 한도가 복원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출 거래가 있을 경우 할인 또는 적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도 복원 후에도 이전 매출에 대해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월간 할인 및 적립 한도 적용기간은 매월 1일 ~ 말일까지 입니다. KB국민 다담카드는 본인회원 기준으로 월간 서비스 한도가 제공됩니다.
- 전표 매입 순서로 월간 서비스 한도 내에서 할인/적립이 적용됩니다.
- 월간 잔여 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 다담카드(2015.11.05 출시)를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다음 각 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3. 부가서비스를 5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상기 3호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