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오일카드의
주유 및 차량 혜택 외
기타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1. [편의점] 혜택
[편의점]
- GS25, CU 5% 결제일 할인
편의점 혜택 유의 사항
- 생활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Oil 전월 이용금액
(1일~말일, 일시불+할부,
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 이용금액 제외)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
-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내
(할인대상 편의점 + 커피 +
택시 통합)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 제공
2. [카페] 혜택
[커피]
- 스타벅스, 이디야 5% 결제일 할인
-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 충전은 할인 제외됩니다.
카페혜택 유의 사항
- 생활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Oil 전월 이용금액
(1일~말일, 일시불+할부,
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 이용금액 제외)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
-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내
(할인대상 편의점 + 커피 +
택시 통합)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 제공
3. [택시] 혜택
[택시]
- 택시 5% 결제일 할인
- 오프라인 현장 일반결제만 가능하며,
온라인/자동결제 등은 적용 제외됩니다.
택시혜택 유의 사항
- 생활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Oil 전월 이용금액
(1일~말일, 일시불+할부,
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 이용금액 제외)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
-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내
(할인대상 편의점 + 커피 +
택시 통합)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 제공
4. [영화] 혜택
- 롯데시네마 영화관 현장
및 홈페이지, 모바일App(공식App)
결제건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롯데시네마 일반관 상영 영화의
온라인/현장 예매 시
월 제공횟수 한도 내 1일 1회에
한하여 할인 제공됩니다.
조조영화도 할인 제공 가능합니다.
단, 3D 등 스페셜관 상영 영화,
일반관에서 5천원 이하 금액
상영 영화는 제외됩니다.
- 온라인 예매 시 ‘할인 수단으로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선택’
하시거나, 현장 예매 시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요청’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타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영화서비스 유의 사항
- 영화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Oil 전월 이용금액
(1일~말일, 일시불+할부,
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 이용금액 제외)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영화서비스 월 제공횟수 한도’
내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 제공됩니다.
5. Deep Oil 카드 유의사항
- 월 이용금액 및 제공횟수 한도는 할인대상 가맹점의 이용금액 및 횟수 기준이며, 본인+가족카드 통합 적용됩니다.
* (예시)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인 경우, 주유 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는 15만원으로 선택 정유사 주유 이용금액 15만원의 10%인 1만5천원까지 할인 가능
- 차량서비스, 생활서비스의 경우 각 영역별 이용금액은 통합하여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아래 거래는 할인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거래취소금액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 선불카드 충전금액 / 포인트 사용 금액 / 무이자 및 슬림할부 이용거래 /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전월 이용금액 유의 사항
- 전월 이용금액은 신한카드 Deep Oil로 전월 1일~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이용금액 (일시불+할부, 가족카드 포함)으로 반영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이 반영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신규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30만원 이상 ~ 70만원 미만’ 구간의 이용금액 한도/제공횟수가 적용됩니다.
해당 기간 중 70만원 이상 이용 시엔 다음달에 해당 테이블에 상응하는 이용금액 한도 / 제공횟수가 적용됩니다.
- 아래 거래는 전월 이용금액에 제외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연회비 / 각종 수수료 / 이자 / 거래취소금액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 선불카드 충전금액 / 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 이용금액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7.24)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